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기 가봤니? 대구근교 포항 노지캠핑 피크닉

안녕하세요  : ) 

 

오늘도 휴무인데 가만있을 수 있나요?

 

가볍?? 게 짐을 챙겨서 대구에서 포항 칠포 해수욕장으로 떠나요?

생각은 짧게 했지만 

짐을 챙기는데 그래도 한 시간은 걸린 거 같아요 ㅎㅎ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칠포리 197-32 / 네비에 '칠포해수욕장' 하시면되요 

저기 파란색 주차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평일이라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성수기 시즌에도 평일에 조용한 공간이라서 가끔씩 오는 곳이기도 해요

이공간에 주차 하시면되요 : )

소나무 가 무성하고 그늘이 많아서 텐트를 치고 따로 '타프'를 치지 않아도 돼서 가볍게 캠핑하기 좋은 곳이에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거 같아요

 

우리의 공간입니다. 이날은 사실 캠핑보다는 피크닉?? 느낌으로 ㅋㅋ 가볍게 왔어요 ㅎㅎ 

책도 보고 라면도 하나 끓여 먹을 겸 해서 왔답니다

 

 

하늘이 정말 맑은 거 같아요.

작년만 해도 미세먼지 때문에 정말 고생이 많았는데 ㅜ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그런지 ㅜ 미세먼지도 많지 않고 하늘 맑은 하늘을 많이 보는 거 같아요.

모든 건 다 득과 실이 있는 거 같아요 ㅎ

인간에게는 바이러스지만 이러한 계기로 인간의 생활 패턴이 바뀌고 있는데 앞으로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겠죠? 

칠곡의 라라코스트에서 샐러드를 사 가지고 왔는데 ㅎㅎ 

저희는 분명 두 명이고 샐러드인데 ㅎㅎ 

포크와 숟가락을 넣어주셨더라고요 ㅎㅎ 

퍼먹는 샐러드 ㅎㅎ 맛있게 감사히 먹었습니다. ㅎㅎ

독서하는 여자 친구예요 ㅎㅎ 

저도 억지로 취미가 독서인데 ㅎㅎ 반 강제적으로 같이 독서하고 있습니다.ㅎㅎ 

사실 사진 찍고 바로 취침하긴 했지만 ㅎㅎ 그래도 사진 한 장 남겨 드렸습니다. ㅎㅎ

요즘에 제가 읽는 책인데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입니다. 

요즘 유튜브로 유명하신 '자청'님께서 추천해서 더 유명해진 책이에요 ㅎㅎ 

으음 뭐랄까 ㅎㅎ 어렵습니다. ㅎㅎ

어렵고 힘들고 어렵습니다... ㅎㅎ

챕터 1은 어려운데 어려워도 애써 읽고 넘어가니 ㅎㅎ 

챔 터 3는 너무 재미있게 읽었고 인간의 무의식의 개념과 뇌신경학 ㅎㅎ 그리고 마케팅에 대해서 실전과 함께 풀어서 설명하고 있어서 ㅎㅎ 재미있게 읽었고 조금은 내가 하는 판단이 나도 모르는 시스템에 의해서 결정되고 있다는 사실이 조금은 무섭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ㅎㅎ

오늘의 메인 메뉴예요 ㅎㅎ 

사실 자연에서 먹는 'MSG의 총집합'인 라면은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거죠 ㅎ

인정합니다.ㅎㅎ 

신라면 맛있습니다. ㅎㅎ 

사실 저희가 라면 끓이고 ㅎㅎ 옆에 있던 분들도 ㅋㅋ 캐치볼 하시다가 라면 드시더라고요 ㅎㅎ 

지금 봐도 ㅋㅋ 맛있습니다. ㅎㅎ 

역시 자연에서의 먹는 라면은 요리의 최고봉인 거 같아요.

라면을 먹고 ㅎㅎ 조금의 휴식시간도 없이 ㅎㅎ 드립 커피? 를 꺼냈어요 ㅎㅎ

사실 캠핑 와서 해보고 싶었는데 한 번도 못해서 ㅋㅋ 한번 가지고 와봤어요 ㅎㅎ

 

내려먹는 커피인데 ㅎㅎ 일회용품을 절약하고 지구를 지키는 마음에서 스댕으로 ㅋㅋ 준비했습니다. ㅎㅎ 

이렇게 커피를 한수푼 

마게를 덥고 ㅋㅋ 뜨신물을 부우면 ㅎㅎ 

 

얼큰하게 커피가 내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좀 오래걸려요 ㅎㅎ 

슬로우 푸드 ? ㅎㅎ 

하지만 내리면서 커피가 식기 때문에 물을 조금 따뜻하게 다시 끓여놔야 합니다. ㅎㅎ

이렇게 커피 한잔과 따뜻한 햇살의 조화에 취해서 오늘도 이렇게 완벽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대구에서 가볍게 조용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분들께 ㅎㅎ 추천해요 ㅎㅎ

소나무솔밭, 그늘이 많고, 한가하고 ,경치가 좋고 ,여유로움을 즐기실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ㅎㅎ 

단점은 ㅎㅎ 뭐 그냥 식수대 없으니깐 생수통 들고가시면 됩니다 : )